로그인
회원 가입
입장권
공지사항
K-26소개
인사말
이용안내
구성원소개
오시는길
시설안내
시설소개
조감사진
요금안내
요금표
이용안내
예약하기
예약하기
이용안내
커뮤니티
공지사항
질문게시판
자주하는질문
강사게시판
제안하기
카드결제
질문게시판
커뮤니티 +
공지사항
질문게시판
자주하는질문
강사게시판
제안하기
+ 커뮤니티 >
질문게시판
질문게시판
잠수풀 예약 문의는
[잠수풀 예약]
을 이용하세요
버디 입장 질문이요
등록일 +
2025-09-23
작성자 +
하이요
조회수 +
211
분류 +
기타
아이다2 하고 아이다 1 버디 입장 가능한지요?
그리고 수심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?
댓글 등록일 +
2025-09-24
작성자 +
관리자
안녕하세요 K-26 입니다.
아이다1 버디이므로 수심제한 5미터로 입장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이전글 ▲
솔로 다이빙을 위한 채널 또는 단톡방 운영여부 궁금합니다.
다음글 ▼
강사등록 부탁드립니다.